이동형 기지국을 이용한 무선 통신 시스템 및 무선 통신 서비스 제공 방법WIRELESS COMMUNICATION SYSTEM USING MOBILE BASE STATION AND METHOD FOR PROVIDING WIRELESS COMMUNICATION SERVICE

이동형 기지국을 이용한 무선 통신 시스템 및 무선 통신 서비스 제공 방법을 공개한다. 본 발명은 무선 통신 서비스를 제공 받는 적어도 하나의 이동 통신 단말, 유선 백본망에 연결되고, 복수개의 안테나를 구비하여 10GHz 대역의 초고주파수를 이용하여 무선 통신을 수행하는 적어도 하나의 고정 기지국, 및 각각 복수개의 안테나를 구비하고, 적어도 하나의 이동 통신 단말 및 적어도 하나의 고정 기지국과 초고주파수를 이용한 무선 통신을 수행하며, 이동 가능한 복수개의 이동형 기지국을 포함하고, 복수개의 이동형 기지국은 서로 5GHz 이하 주파수 대역을 이용하여 거대 MIMO 통신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