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스트리밍을 위한 프리패칭 기반 클라우드 중계 장치 및 방법PREFETCHING BASED CONTENTS MANAGEMENT SCHEME AND ADAPTIVE RESOURCE PROVISIONING SCHEME IN CLOUD BROKER SYSTEM FOR LIVE STREAMING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르면, 라이브 스트리밍을 위한 프리패칭 기반 클라우드 중계 방법에 있어서, 클라우드 기반 컨텐츠 전송 네트워크 환경에서 대규모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의 트랜스코딩 작업에 대한 워크로드 패턴 예측 및 적응적 자원 프로비저닝을 수행하여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의 품질을 보장하고 자원 사용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