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를 젓기 위한 스틱 커피 포장재STICK COFFEE PACKAGING FOR STIRRING COFFEE

커피를 젓기 위한 스틱 커피 포장재가 제시된다. 일 실시예에 따른 커피를 젓기 위한 스틱 커피 포장재는 일 실시예에 따른 커피를 젓기 위한 스틱 커피 포장재는, 인쇄층을 포함하는 외부 포장부; 및 상기 외부 포장부의 내부에 구성되어 내용물을 수용하며, 상기 내용물을 보호하기 위한 알루미늄 증착부를 포함하는 내부 포장부를 포함하고, 개봉을 위한 소정의 힘이 작용하는 경우, 상기 외부 포장부 및 상기 내부 포장부가 개봉과 동시에 서로 분리되어, 상기 외부 포장부의 제거 후 상기 내부 포장부를 이용하여 내용물의 용해 시 상기 내용물이 포함된 용액을 젓기 위해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