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종합검사 소견 생성 방법 및 시스템METHOD AND SYSTEM FOR GENERATING CLINICAL OPINION OF BLOOD SCREENING TEST

혈액종합검사 소견 생성 방법은 학습 환자 정보, 학습 검사 결과, 및 학습 소견 문장을 포함하는 학습 데이터를 수신하고, 학습 데이터에 대한 제1 전처리 동작을 수행함으로써 표준화 학습 데이터를 생성하며, 표준화 학습 데이터에 기초하여 심층 신경망을 생성하고, 검진 환자 정보 및 검진 검사 결과를 포함하는 검진 데이터를 수신하며, 검진 데이터에 대한 제2 전처리 동작을 수행함으로써 표준화 검진 데이터를 생성하고, 심층 신경망을 이용하여 표준화 검진 데이터에 대응하는 검진 소견을 생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