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2-테트라플루오로에탄의분리정제방법SEPARATION OF 1,1,1,2-TETRA-FLUOROETHANE

본 발명은 HFC-134a 혼합물에서 HCFC-l33a는 분리하여 반응공정에 순환시키고, 분리 공정에서 문제가 되는, HF와 기타 성분과의 공비화합물 형성을 방지하기 위하여 미리 HF를 제거한 후 통상적인 증류방법에 의해 용이하게 각 성분을 분리하는 것으로 이루어지는, 순수한 HFC-134a를 제조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