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환흐름이개선된내부순환유동층건조기

본 발명은 내부순환유동층 건조기에 관한 것이다. 좀 더 구체적으로, 본 발명은 용액이나 현탁액 또는 고분자 유탁액의 건조와 관련된 여러 화학 공정에서 사용하는 순환흐름이 개선된 내부순환유동층 건조기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내부순환유동층 내부에 분배기가 설치된 경사판과 방해판을 포함함으로써, 유동층 입자의 순환 특성을 개선하여 높은 고체 순환속도와 건조효율을 나타내며, 용이한 액상시료의 공급 및 장치의 단순화를 가능케하는 내부순환유동층 건조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