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적 반사형 필름 및 이의 제조 방법TRANSPARENT REFLECTIVE FILM DEVICE AND METHOD OF MANUFACTURING THE SAME

선택적 반사형 필름는 투명 기판 및 상기 투명 기판 상에 배치되고, 굴절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제1 투명 유전체 패턴 및 굴절율이 상대적으로 낮은 제2 투명 유전체 패턴을 포함하여 특정 파장에 대한 빛을 선택적으로 반사시키는 적어도 하나의 서브 픽셀을 갖는 적어도 하나의 단위 픽셀을 포함한다. 이로써, 입사광의 특정 파장 영역의 광만을 반사시키고, 나머지 영역의 광을 투과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