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체의 무선 전력 충전을 위한 장치 및 방법Method and Apparatus for Moving Object Capable of Charging Power Wireless

본 실시예는 이동체가 진행하던 궤도를 이탈하여 정지하지 않고 이동 중에 무선으로 전력을 충전할 수 있도록 하되, 무선으로 전력이 충전되도록 함에 있어 현재 이동체가 위치하는 지점에서 측정된 유도 전압에 기초하여 이동체의 위치를 측위하고, 이를 기반으로 이동체의 위치를 제어함으로써 이동체가 최적의 충전을 위한 지점에 위치할 수 있도록 하는 이동체의 무선 전력 충전을 위한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