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캐닝 장치 및 이를 포함하는 광학 현미경 시스템SCANNING DEVICE AND OPTICAL MICORSCOPY SYSTEM INCLUDING THE SAME

일 실시예에 따른 광학 현미경 시스템에 사용되는 스캐닝 장치는, 각형의 베이스 형상으로 형성된 고정부, 단이 상기 고정부의 일면에 구비되고, 대칭적인 형상으로 형성되어 2자유도의 회전 운동이 가능한 힌지부 및 상기 힌지부의 타단에 구비되어 상기 힌지부의 움직임에 따라 이동함으로써 2자유도의 회전 운동이 가능하고 일면에 반사체가 부착될 수 있는 이동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