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극 연결 태그 및 이를 구비한 이차전지 패키지Electrode connecting tag and secondary battery package with the same

복수의 전지 셀의 전극을 통전 가능하게 연결하는 전극 연결 태그와, 이를 구비한 이차전지 패키지가 개시된다. 개시된 전극 연결 태그는, 인접한 한 쌍의 전지 셀의 한 쌍의 전극에 접합되는 한 쌍의 단자부와, 한 쌍의 단자부 사이에 위치하며 곡면으로 절곡된 하나의 곡면 절곡부와, 곡면 절곡부의 일 단 및 타 단과 한 쌍의 단자부를 연결하는 한 쌍의 연결부를 구비하고, 한 쌍의 단자부와, 하나의 곡면 절곡부와, 한 쌍의 연결부는 일체로 형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