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진 장치Vibration Isolation Device

본 발명은 면진장치에 관한 것이다. 이러한 면진장치는, 구조물의 수직 하중을 지지하고, 수평 방향으로 미끄러지게 움직이는 수직하중지지부; 상기 수직하중지지부의 수평 방향 일측에 결합되어 상기 수직하중지지부의 움직임을 제어하며, 상기 구조물의 수평 방향 하중을 지지하고, 자기장이 인가되면 강성이 변화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수평하중지지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