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프로세서 시스템 내의 상호연결을 위한 중재 방법 및 이를 수행하는 장치들METHOD OF ARBITRATING FOR INTER-CONNECTING WITHIN A MULTI-PROCESSOR SYSTEM AND APPARATUSES PERFORMING THE SAME

멀티 프로세서 시스템 내의 상호연결을 위한 중재 방법 및 이를 수행하는 장치들이 개시된다. 일 실시예에 따른 멀티 프로세서 시스템 내의 상호연결(inter-connecting)을 위한 중재 방법은 출력 포트에 대한 사용 경쟁 히스토리에 기초하여 복수의 입력 포트들에 저장된 복수의 패킷들에 대한 가중치를 결정하는 단계와, 상기 가중치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입력 포트들 중에서 어느 하나에 대해 상기 출력 포트를 우선 사용하도록 중재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