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 | M -Government System Service Architecture Using Enterprise Architecture Framework =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쳐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는 M-정부 시스템 서비스 아키텍쳐link Desta, Mengistu M.; 데스타, 멩그스투; Rho, Jae-Jeung; 노재정; Kim, Myung-Chul; 김명철, 한국과학기술원, 2010 |
62 | Proposing architecture and policies for implementation of national PKI system in Mongolia = 몽골 국가PKI 시스템 구현을 위한 아키텍처 및 정책 제안link Byambaakhuu, Badamsuren; ��바후, 바담수렌; Badamsuren Byambaakhuu; 바담수렌 ��바후; Rho, Jae-Jeung; 노재정, 한국과학기술원, 2010 |
63 | (An) architectural framework for future internet = 미래 인터넷을 위한 아키텍처 프레임워크link Yaqini, Akmal; Kang, Sung-Won; 강성원, 한국과학기술원, 2010 |
64 | ICT strategies in Education Sector : a global competitiveness framework for Peru = 교육에서 ICT 전략 : 페루를 위한 국제 경쟁력 프레임워크link Maldonado, Ursula Paola Torres; 말떠나떠, 울수라 바어라 떠레스; Rho, Jae-Jeung; 노재정, 한국과학기술원, 2010 |
65 | Analyzing the sharing economy of airbnb from social exchange perspective = 에어비앤비(Airbnb) 사용자의 공유경제 참여요인에 관한 연구 : 사회교환 이론 관점에서link Kim, Jeonghye; 김정혜; Zo, Hangjung; 조항정, 한국과학기술원, 2016 |
66 | Attribute level analysis on food product choice using latent class choice model = 잠재 계층 선택 모형을 이용한 음식의 속성이 선택에 미치는 영향 분석link Yoo, Hyun Soo; 유현수; Kim, Hye-jin; 김혜진, 한국과학기술원, 2016 |
67 | Determinants of customer loyalty in Korean mobile telecommunications market = 이동통신 소비자 고객충성도 결정요인 연구: 3G 와 LTE 고객 차이점 분석link Jung, Won-Suk; 정원석; Kwon, Young-Sun; 권영선, 한국과학기술원, 2016 |
68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firm value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과 기업가치: 기업지배구조의 조절 효과link Jang, Sarah; 장수진; Chung, Yanghon; 정양헌, 한국과학기술원, 2016 |
69 | Exploring the influence of social recommendation on choice overload phenomenon = 소셜 추천효과가 선택과부하 현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인지적 갈등과 이상점 유효성 이론을 중심으로link Yoo, Jaewon; 유재원; Kim, Wonjoon; 김원준, 한국과학기술원, 2013 |
70 | (The) volume and valence effect of e-WOM (Word-of-Mouth) on TV viewership = 온라인 구전 효과가 TV 시청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nk Kim, Yuwon; 김유원; Kim, Hye-jin; 김혜진, 한국과학기술원, 2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