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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 forecasting considering advertising effect : application of trend-cycle decomposition in cointegrated system = 광고 효과를 고려한 판매 예측 : 共積分된 시계열의 추세-순환치 분리 기법의 적용link Song, In-Seong; 송인성;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3 |
소비자들의 상품선택관점에서 본 다세대 신상품 확산모형 = A choice-based multigeneration diffusion modellink 박윤서; Park, Yoon-Se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5 |
신규 통신 서비스 수요 예측 방법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method for forecasting the demand of a new telecommunication servicelink 김선경; Kim, Seon-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5 |
주기성을 가진 시계열의 추세 순환 모델링 = A cyclical trend modelling of seasonal time serieslink 김계홍; Kim, Gye-H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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