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메모리 주소 변환 효율화를 위한 연속성 활용 주소 변환 방법 및 시스템

METHOD AND SYSTEM TO IMPROVE TLB COVERAGE BY USING CHUNKS OF CONTIGUOUS MEMORY

가상 메모리 주소 변환 효율화를 위한 연속성 활용 주소 변환 방법 및 시스템 주어진 프로세스의 메모리 매핑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TLB(translation lookaside buffer)를 제공하는 방법에 있어서, 하드웨어(hardware)와 소프트웨어(software)의 공동 작업인 하이브리드 병합(hybrid coalescing)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하이브리드 병합 단계는, 상기 하드웨어가 조정 가능한 TLB 커버리지(coverage) 노브(knob)를 제공하고 상기 소프트웨어인 운영 체제(OS)가 주어진 프로세스에 대해 TLB 커버리지를 결정하여 상기 TLB 커버리지 노브를 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