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변형 붙임각 와류 발생장치

Variable Incidence Angle Vortex Generator

본 발명의 실시 예에 따른 가변형 붙임각 와류 발생장치는 제1 회전축을 갖는 제1 기어, 제2 회전축을 갖고 제1 기어와 맞물린 제2 기어, 제1 기어의 제1 회전축과 연동하는 제1 핀 및 제2 기어의 제2 회전축과 연동하는 제2 핀을 포함한다. 제1 기어의 회전에 의해 제2 기어가 회전하고, 제1 기어와 제2 기어의 회전에 따라 제1 핀과 제2 핀이 연동하여 회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