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5 of 5
(A) study on event-driven marketing for effective CRM implementation = 효과적 CRM 수행을 위한 이벤트 기반 마케팅 기법 도입에 관한 연구link Cheon, Gang-Il; 천강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
Dynamic CRM planning based on data availability = 데이터 가용성에 기반 한 역동적인 CRM 계획법link Park, Jong-Han; 박종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The)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for telecom market using knowledge discovery in database = 지식 추출 기법을 이용한 통신 시장의 고객 관계 관리 기법link Roh, Tae-Hyup; 노태협;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
지식 경영을 기반으로 한 고객관계 관리 : L 편의점 사례를 중심으로 = Customer relatioship management based on knowledge management - the case of L convenience storelink 김상신; Kim, Sang-Sh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효과적 산업고객관리를 위한 고객만족지수 개발 및 활용에 관한 사례연구 : 철강기업을 중심으로 = A case study on design and application of customer satisfaction index for effective industrial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a steel company caselink 박종호; Park, Jong-H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