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김선제 | ko |
dc.contributor.author | 송치웅 | ko |
dc.contributor.author | 윤용산 | ko |
dc.contributor.author | 금동석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경수 | ko |
dc.date.accessioned | 2019-02-20T05:06:54Z | - |
dc.date.available | 2019-02-20T05:06:54Z | - |
dc.date.created | 2019-01-30 | - |
dc.date.issued | 2013-05-01 | - |
dc.identifier.citation | 2013년 한국자동차공학회학술대회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50334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한국자동차공학회 | - |
dc.title | 신개념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CGST의 성능 평가를 위한 주행 모드의 구분 및 특성 분석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2013년 한국자동차공학회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KO | - |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 |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금동석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선제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송치웅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윤용산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경수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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