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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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주형국 | ko |
dc.contributor.author | 금동석 | ko |
dc.date.accessioned | 2019-02-20T05:06:45Z | - |
dc.date.available | 2019-02-20T05:06:45Z | - |
dc.date.created | 2019-01-30 | - |
dc.date.issued | 2016-05-20 | - |
dc.identifier.citation | 2016년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50328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한국자동차공학회 | - |
dc.title | 신규 동력 분기형 파워트레인과 기존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들의 잠재 성능 비교 및 분석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2016년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KO | - |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 | 제주도 라마도프라자 호텔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금동석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주형국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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