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동력 분기형 파워트레인과 기존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들의 잠재 성능 비교 및 분석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923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주형국ko
dc.contributor.author금동석ko
dc.date.accessioned2019-02-20T05:06:45Z-
dc.date.available2019-02-20T05:06:45Z-
dc.date.created2019-01-30-
dc.date.issued2016-05-20-
dc.identifier.citation2016년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50328-
dc.languageKorean-
dc.publisher한국자동차공학회-
dc.title신규 동력 분기형 파워트레인과 기존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들의 잠재 성능 비교 및 분석-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publicationname2016년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KO-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제주도 라마도프라자 호텔-
dc.contributor.localauthor금동석-
dc.contributor.nonIdAuthor주형국-
Appears in Collection
GT-Conference Papers(학술회의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