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변속기 기반 하이브리드 트럭의 연비 성능 최적화를 위한 제어 전략 개발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346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금동석ko
dc.contributor.author김경근ko
dc.date.accessioned2019-02-20T05:06:24Z-
dc.date.available2019-02-20T05:06:24Z-
dc.date.created2019-01-30-
dc.date.issued2018-05-25-
dc.identifier.citation한국자동차공학회 충청지회 춘계학술대회-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50319-
dc.languageKorean-
dc.publisher한국자동차공학회-
dc.title수동변속기 기반 하이브리드 트럭의 연비 성능 최적화를 위한 제어 전략 개발-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publicationname한국자동차공학회 충청지회 춘계학술대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KO-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공주대 천안캠퍼스-
dc.contributor.localauthor금동석-
dc.contributor.nonIdAuthor김경근-
Appears in Collection
GT-Conference Papers(학술회의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