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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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금동석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경근 | ko |
dc.date.accessioned | 2019-02-20T05:06:24Z | - |
dc.date.available | 2019-02-20T05:06:24Z | - |
dc.date.created | 2019-01-30 | - |
dc.date.issued | 2018-05-25 | - |
dc.identifier.citation | 한국자동차공학회 충청지회 춘계학술대회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50319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한국자동차공학회 | - |
dc.title | 수동변속기 기반 하이브리드 트럭의 연비 성능 최적화를 위한 제어 전략 개발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한국자동차공학회 충청지회 춘계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KO | - |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 | 공주대 천안캠퍼스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금동석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경근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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