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용 인터넷 보조기구

<P align="JUSTIFIED" indent="14">"시각장애인용 인터넷 보조기구"의 형상과 모양의 결합을 디자인 창작내용의 요점으로 함. 평면도에서 보았을 때, 네 모서리가 원형에 가깝게 둥그나, 우측 상단 모서리는 다른 세 모서리보다 낮은 곡률이 있어 시각장애인이 보조기구를 잡았을 때 어느 곳으로 향하게 놓아야할지 알 수 있도록 함. 또, 가운데의 촉각 디스플레이부는 스판덱스 재질의 신축성 있는 소재로 마감되어 내부에 있는 촉각화 장치가 상하로 움직일 때 상하로 늘어날 수 있도록 되어 있음.</P><DP n="2" type="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