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링 시스템, 영상 촬영 장치 및 영상 표시 장치

MONITORING SYSTEM, CAMERA AND DISPLAY

본 발명에 따른 모니터링 시스템은 고정물에 착탈식으로 설치가 가능한 자세 고정부, 상기 자세 고정부에 연결되는 카메라와 상기 카메라에서 획득한 영상 데이터를 유무선망을 통하여 외부로 전송하는 촬영측 통신 모듈이 구비된 영상 촬영 장치 및 상기 영상 데이터를 전송받는 표시측 통신 모듈과 상기 전송받은 영상 데이터를 부화면에 표시하는 디스플레이부가 구비된 영상 표시 장치를 포함함으로써, 카메라를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기가 용이하고 또한 모니터링에 대한 지루함이 경감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