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위형 문자 입력 장치DIRECTION-TYPE CHARACTER INPUTTING DEVICE

본 발명은 종래 문자 입력 장치에서 야기되는 소형화 기기에의 부적합성, 저속의 문자 입력 속도 등의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서, 방위별로 문자 그룹내의 문자를 배열하고, 각 언어 모드별로 별도의 그룹을 지정하여, 모드, 그룹 및 방위의 선택에 의해서 문자를 입력할 수 있도록 한 방위형 문자 입력 장치를 제공함으로써, 소형화 기기에 적합하도록 문자 입력 장치의 점유 면적을 축소하면서도 문자 입력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발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