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용기 및 이를 구비한 음식물 포장용기RECYCLE CONTAINER AND FOOD PACKING CONTAINER HAVING THE SAME

재활용용기 및 이를 구비한 음식물 포장용기에 대한 발명이 개시된다. 개시된 재활용용기 및 이를 구비한 음식물 포장용기는: 일측이 개방되게 형성되고, 반찬류를 담는 메인용기와, 메인용기 내부에 분리가능하게 구비되며, 밥류를 담으며, 음식물의 취식 후 잔반이 수용되는 재활용용기 및 메인용기의 개방된 일측을 개폐 가능하게 하는 덮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