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주소화 메모리 장치CONTENT ADDRESSABLE MEMORY

본 발명은 내용 주소화 메모리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내용 주소화 메모리 장치의 매치라인에 버퍼링과 프리차지 기능을 수행하는 리피터를 삽입하여 매치라인의 신호의 전달속도 및 프리차지 시간을 향상시켜 검색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어 저전력 고속 검색이 가능한 내용 주소화 메모리 장치를 구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력소모가 적기 때문에 별도의 냉각 장치가 없이도 대용량의 내용 주소화 메모리 장치를 구현할 수 있게 되어 제조 단가를 낮추는 이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