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형 네트워크의 빛 버스트 교환 시스템에 있어서 버스트 스케쥴링 방법

【과제】다수의 노드를 경유하고,예를 들면,파장,사용시간 등을 많게 사용한 TDB 버스트에 높은 우선순위를 부여하고, 이전 노드로부터 발생되는 SHG 버스트에는,낮은 우선순위를 부여하는 것에 의해,전체적인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빛 버스트 교환 시스템에 있어서의 버스트 스케줄링 방법을 제공한다.【해결 수단】노드로,전노드로부터 전송되는 버스트 제어 패킷 BCP을 포함하는 버스트 중 다수의 노드를 경유하고 네트워크 리소스를 많게 사용한 TDB 버스트와 전노드로부터 발생되는 SHG 버스트가 특정의 출력 채널을 점유하기 위해(때문에) 경쟁하는 경우,TDB 버스트가 SHG 버스트보다(부터) 높은 우선순위를 가지게 하고,출력 채널이 점유되도록 스케줄링 하는 것에 의해,네트워크 노드로 버스트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고,전체적인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