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을 이용한 명령 스케줄러

COMMAND SCHEDULER USING CAM

본 발명은 CAM을 이용한 명령 스케줄러에 관한 것으로서, 여러 개의 장치로부터 각각 미리 지정된 독립적인 주기마다 명령을 보내기 위한 스케줄러를 하나의 타이머와 CAM을 이용하여 구현함으로써 저전력으로 여러 개의 장치의 명령을 스케줄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면적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이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