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주 장치MUSICAL PERFORMANCE APPARATUS

본 발명은 연주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연주 장치는, 링, 링에 연결된 손잡이, 링의 원주에 의하여 정의되는 가상의 평면을 타격하는 채, 복수 종류의 악기에 대한 음원이 저장되어 있는 저장 수단, 링 및 손잡이와 연주자의 손의 상대적인 위치 관계에 따라, 상기 채가 타격하는 위치에 해당되는, 복수 종류의 악기 중 어느 하나의 악기의 음원을 선택하는 제어 수단, 제어 수단에 의하여 선택된 어느 하나의 악기의 음원이 입력되어 어느 하나의 악기의 음을 출력하는 출력 수단을 포함한다. 손잡이는, 그 내부에, 고정된 제1 전극, 제1 전극과 이격되어 배치된 제2 전극, 및 제2 전극과 링을 연결하고 있는 스프링을 포함하며, 제1 전극 및 제2 전극은 손잡이에 링의 무게에 의한 힘이 가해지는 경우에 접촉되고, 제어 수단은 복수 종류의 악기 중 어느 하나의 악기의 음원을 선택할 때 제1 전극과 제2 전극이 접촉되는지 여부에 따라 구별하여 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