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급전기, 무선집전기, 무선 전력 공급 시스템, 기록매체, 무선급전기의 동작 방법 및 무선집전기의 동작 방법WIRELESS ELECTRIC POWER FEEDER, WIRELESS ELECTRIC POWER COLLECTOR, WIRELESS ELECTRIC POWER PROVIDING SYSTEM, RECORDING MEDIUM, OPERATING METHOD OF WIRELESS ELECTRIC POWER FEEDER AND OPERATING METHOD OF WIRELESS ELECTRIC POWER COLLECTOR

본 발명은 무선으로 전력을 공급하는 기술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에 따르면 자기장 통신을 이용하여 무선급전기와 무선집전기 간의 방향 정보를 요청 및 제공하고, 해당 방향 정보에 따라 무선급전기로부터 무선집전기로 공급되는 전력의 방향을 설정함으로써 전력 집전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기술이 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