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시 대상의 실시간 감시가 가능한 무인 감시 방법 및 시스템Unmanned Monitoring Mathod and System

본 발명은 다수개의 센서를 이용하여 이동성이 있는 감시 대상에 대해 지속적인 실시간 감시가 가능하도록 한 카메라 핸드오버 실행 방법, 무인 감시 방법 및 시스템, 이를 구현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류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에 관한 것으로, 상기 카메라 핸드오버 실행 방법은 감시 대상의 이동 경로에 해당하는 센서간 감지 범위가 중첩되는 것에 의해, 이웃한 센서들이 동시에 상기 감시 대상을 감시하도록 함으로써 상기 감시 대상에 대한 지속적인 감시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