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통신 시스템 및 무선 통신 방법WIRELESS COMMUNICATION SYSTEM AND WIRELESS COMMUNICATION METHOD

본 발명은 무선 통신 기법에 관한 것으로, 상위 기지국과 공중 중계기간의 네트워크 접속이 허용된 상태에서 상위 기지국으로부터 전송되는 통신 단말기의 제 1 통신 단말 정보에 따라 무선 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서비스 영역으로 이동하고, 이동된 서비스 영역에서 각각의 통신 단말기로 통신 채널 정보를 전송하면, 각 통신 단말기에서 통신 채널을 스캐닝하여 공중 중계기와 동기화한 후에, 각 통신 단말기의 초기 레인징을 통해 각 통신 단말기의 제 2 통신 단말 정보를 공중 중계기로 전송하며, 공중 중계기에서 제 2 통신 단말 정보를 이용하여 무선 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통신 단말기들을 식별한 후, 최적 위치를 설정하여 무선 통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공중 중계기의 최적 위치를 설정하여 셀 영역 내의 통신 단말기에 대한 무선 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