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배 타입의 주파수 분주기Fractional Frequency Divider

소수배 타입의 주파수 분주기는 하나의 클럭 신호에 따라 입력 신호를 반전 출력하는 복수개의 제1 D 플립플롭과 복수개의 제2 D 플립플롭―상기 복수개의 제2 D 플립플롭은 복수개의 제1 D 플립플롭의 출력을 입력으로 사용함―을 포함하며, 복수개의 제1 D 플립플롭과 복수개의 제2 D 플립플롭의 리셋의 주기를 조절하여 주파수 분주비를 제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