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이스의 컨텐츠 실행 정보를 획득하는 개인 미디어 시스템 및 방법

PERSONAL MEDIA SYSTEM AND METHOD FOR OBTAINING EXECUTION INFORMATION OF DEVICE

디바이스의 컨텐츠 실행 정보를 획득하는 개인 미디어 시스템 및 방법을 개시한다.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른 디바이스의 컨텐츠 실행 정보를 획득하는 개인 미디어 시스템은 컨텐츠의 실행에 대한 실행 정보를 수집하는 엔드 디바이스와 연결되면, 상기 엔드 디바이스가 수집한 실행 정보와 상기 엔드 디바이스에 설치된 컨텐츠에 대한 컨텐츠 정보를 획득하는 엔드 디바이스 리더; 및 상기 실행 정보와 상기 컨텐츠 정보를 매핑하여 상기 엔드 디바이스에서의 컨텐츠 별 실행 정보를 확인하고, 상기 엔드 디바이스에서의 컨텐츠 별 실행 정보를 기초로 사용자의 컨텐츠 별 실행 정보를 생성하는 매핑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