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 및 분리가 가능한 테니스 라켓Tennis racket with separable body

이 발명의 테니스 라켓(200)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테니스 라켓의 헤드부(210)와 손잡이부(220)를 분리 및 조립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행용 가방 또는 일반 가방 등에 넣어 휴대할 수 있어 여행이나 이동시에 편리하다. 또한, 이 발명의 테니스 라켓(200)은 헤드부(210)와 손잡이부(220)의 조립 및 분리가 가능하므로 원하는 헤드 사이즈, 줄 종류, 그립 길이 등을 미리 부분적으로 각각 제작하고, 이렇게 제작된 부분품을 서로 조립하여 사용하면 되므로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의 테니스 라켓의 구현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