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강 금속 파이프의 제조 방법 및 장치Method and apparatus for fabricating reinforced metal pipe

휨 방향 하중에 대해 높은 강성을 갖는 금속 파이프를 제조하는 방법 및 장치가 제공된다.제조 방법은, 금속재 파이프를 예열하는 단계; 예열된 금속재 파이프의 표면에 다수의 홈을 길이 방향을 따라 형성시키는 단계; 홈에 보강 부재를 삽입하는 단계; 보강 부재가 삽입된 상태의 금속재 파이프를 인발 가공하는 단계; 및, 금속재 파이프의 표면을 매끈하게 만들기 위하여 쉐이빙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보강 부재가 삽입된 금속재 파이프를 연속 공정으로 제조할 수 있게 되어 보강 금속 파이프의 제조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이 줄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