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성형법을 이용한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패널용 격벽제조방법Fabrication Method of Barrier Rib for Plasma DisplayPanel Using Roll-Forming Process

본 발명은,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패널용 격벽을 제조하는 방법으로서, 격벽의 형상에 대응하는 요부와 철부를 상부면에 갖는 소프트 몰드(soft mold)를 제작하고, 상기 요부와 철부에 이형제를 도포하는 단계와, 상기 이형제가 도포된 몰드의 상면에 격벽재료인 그린시트(green sheet)를 배치하는 단계와, 상기 그린시트의 상부에서 점진적으로 롤 성형하여 상기 그린시트를 상기 몰드의 요부에 충진해서 격벽 형태로 성형하는 단계와, 몰드 내에 성형된 격벽을 유전체를 도포한 하판에 압착하여 부착하는 단계와, 상기 하판에 접착된 성형된 격벽과 상기 몰드를 분리하는 단계, 및 상기 성형된 격벽을 소성하는 단계를 구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