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멀티플렉서

DEMULTIPLEXER

디멀티플렉서는 입력 신호와 제1 클록 신호를 기초로 제1 Non-Return-to-Zero(NRZ) 출력 신호를 생성하는 제1 NRZ 디 플립플롭 및 상기 입력 신호와 제2 클록 신호를 기초로 제2 NRZ 출력 신호를 생성하는 제2 NRZ 디 플립플롭을 포함한다. 상기 제1 클록 신호의 주파수는 상기 입력 신호의 주파수의 절반에 상응하고 상기 제2 클록 신호는 상기 제1 클록 신호의 반전 신호에 상응한다. 상기 제1 NRZ 디 플립플롭과 상기 제2 NRZ 디 플립플롭 각각은 상기 입력 신호에 상응하는 출력 신호를 생성하고 해당 디 플립플롭에 입력된 클록 신호를 기초로 상기 생성된 출력 신호를 샘플링하여 Return-to-Zero(RZ) 출력 신호를 생성하는 RZ 디 플립플롭 및 상기 RZ 출력 신호를 입력받아 NRZ 출력 신호를 생성하는 SR 래치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