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 입력장치를 활용한 엔터테인먼트 방송 프로그램 서비스 시스템 및 방법SYSTEM AND METHOD FOR ENTERTAINMENT PROGRAMS SERVICE USING TELEVISION INPUT DEVICE

티브이 입력장치를 활용한 엔터테인먼트 방송 프로그램 서비스 시스템 및 방법이 개시된다. 방송국으로부터 방송 프로그램을 수신하는 방송 수신부; 방송 프로그램과 관련된 적어도 하나의 게임 관련 컨텐츠를 선정하는 컨텐츠 선정부; 티브이 단말과 연계되어 티브이 단말에 연결된 입력장치에 따라 사용자가 선택한 컨텐츠 종류를 수신하는 단말 수신부; 및, 게임 관련 컨텐츠 중 컨텐츠 종류에 대응되는 컨텐츠를 방송 프로그램을 수신하는 티브이 단말로 전송하는 컨텐츠 전송부를 포함하는 엔터테인먼트 방송 프로그램 서비스 시스템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