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형 열절단 시스템을 이용한 단속적 재료 공급식가변적층 쾌속조형 공정 및 장치Transfer Type Variable Lamination Manufacturing byusing Linear Heat Cutting System And ApparatusThereof

본 발명은 쾌속조형 공정 및 장치에 관한 것으로, 단속적으로 공급되는 재료를 컴퓨터로 제어되는 4축 제어 방식의 선형 열절단 시스템으로 컴퓨터에서 생성된 절단 가공 데이터에 기초하여 가변길이, 가변 폭 및 가변 경사로 절단 한 후, 적층/접착할 수 있는 선형 열절단 시스템을 이용한 단속적 재료 공급식 가변적층 쾌속조형 공정 및 장치에 관한 것이다.쾌속조형, 단속, 적층, 선형 열절단 시스템, 열선, 레이져, 캐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