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교육용 학습기LEARNING APPARATUS FOR EDUCATION

본 발명은 유아 교육용 학습기에 관한 것으로, 내측에 인쇄회로기판을 장착한 본체, 이 인쇄회로기판의 동일한 색상을 띄어 동일파장인 엘이디를 횡방향으로 복수 개 실장하고 서로 다른 색상을 띄어 다른파장인 엘이디를 종방향으로 복수 개 실장하는 엘이디군, 이 인쇄회로기판에 접속시 저장정보에 대응하는 음성을 실행하는 복수개의 메모리아웃팩, 이 인쇄회로기판에 연결되고 본체에 구비되어 메모리아웃팩으로부터 실행하는 음성을 출력하는 제 1출력부, 및 이 인쇄회로기판에 접속된 어느 하나의 메모리아웃팩에 의해 실행되는 음의 고저(高低)에 따라 해당되는 색상의 엘이디가 발하도록 제어하거나 또는 음의 장단(長短)에 따라 해당되는 색상으로 발광하는 엘이디의 개수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본 발명은 종래 기술과 달리 공급되는 음의 고저(高低)나 장단(長短)을 디스플레이함으로써 정확한 음의 상태를 파악할 수 있고, 출력되는 음을 별도로 저장하면서 저장된 음을 따라하는 음성을 출력함으로써 사용자의 음성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어 학습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