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주사 방식을 이용한 공초점 레이저 주사 현미경 시스템에 적용하기 위한 영상처리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CONFOCAL LASER SCANNING MICROSCOPY SYSTEM USING LINE SCANNING WAY

본 발명은 샘플에서 반사되는 선초점 형태의 빔을 입사시켜 공간적 또는 시간적으로 복수개의 빔으로 분리하고 분리된 각 빔을 서로 다른 공간적 영역에서 투과 영역을 가지도록 한 다음 이들을 합성하여 이미지를 획득하는 선주사 방식을 이용한 공초점 레이저 주사 현미경 시스템에 적용하기 위한 영상처리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에 의하면, 기존에 적용된 불안정하고 복잡한 이미지 프로세싱이 필요 없으며, 초고속 영상 획득속도와 고해상도의 장점을 동시에 가질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