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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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조동호 | ko |
dc.contributor.author | 서인수 | ko |
dc.contributor.author | 유병역 | ko |
dc.contributor.author | 강대준 | ko |
dc.contributor.author | 정 윤 | ko |
dc.contributor.author | 설동균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중귀 | ko |
dc.date.accessioned | 2017-12-20T12:17:17Z | - |
dc.date.available | 2017-12-20T12:17:17Z | - |
dc.date.issued | 2011-08-04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35689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발명은 차량 속도 감속 단계에서 배터리로 충전되는 회생제동 전력과 레귤레이터 충전전력을 레귤레이터 on/off를 통해 안정적으로 제어하여 안전성 및 효율성을 높인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을 갖는 전기자동차의 충전 전력 분배 제어 방법에 관한 것으로,차량 속도가 감속되면, 현재 회생 제동 전력이 공급되는 상태인지를 판단하는 단계;회생 제동 전력이 공급되는 상태라면 레귤레이터를 off하고, 회생 제동 전력으로 배터리를 충전하고,회생 제동 전력이 공급되지 않는 상태라면 레귤레이터를 on하여, 레귤레이터로부터 전력을 공급하여 배터리를 충전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 - |
dc.title |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을 갖는 전기자동차의 충전 전력 분배 제어 방법 | - |
dc.title.alternative | Method for controlling charge power distribution of electric vehicle with non contact electromagnetic inductive charging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조동호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서인수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유병역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강대준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정 윤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설동균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중귀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09-0130291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1056160-0000 | - |
dc.date.application | 2009-12-23 | - |
dc.date.registration | 2011-08-04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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