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프와 비혼합 구동 액체를 이용한 고압 액상 화물 선적 및 하역 방법 및 그 장비Cargo Handling Method for High Pressure Liquid Cargo Using Pumps and Immiscible Piston Liquid and Cargo Handling System Thereof

본 발명은 고압 액상 화물 운반을 위한 펌프와 비혼합 피스톤 액체를 이용한 화물 선적 및 하역 방법 및 그 장비에 관한 것이다. 고압 액상 화물을 펌프와 화물과 혼합되지 않는 피스톤 액체를 이용하여 용기로 밀어 넣어 선적하거나 또는 용기로부터 밀어내어 하역할 수 있도록 하되, 대부분의 화물은 액체상태에서 펌프를 이용하여 선적 및 하역하고, 남아있는 고압의 기체 화물은 피스톤 액체를 이용하여 이동시킨 뒤 압축기와 냉각기를 이용하여 재액화시켜 하역하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