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신성용 | ko |
dc.date.accessioned | 2017-12-20T12:10:05Z | - |
dc.date.available | 2017-12-20T12:10:05Z | - |
dc.date.issued | 2006-01-12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35491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발명은 비파라메트릭 샘플링에 기반한 텍스쳐 합성방법에 관한 것으로써, 특히 입력 텍스쳐의 분석을 통해 얻은 텍스쳐 패턴 크기와 같은 간격으로 출력 텍스쳐를 초기화하고, 반복 합성을 통하여 출력 텍스쳐의 화질을 높일 수 있는 기술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하면, 비파라메트릭 샘플링에 기반한 텍스쳐 합성방법에 있어서, 윈도우의 크기 추정과, 검색 트리의 구성 및 초기 지점의 구축 과정을 통하여 텍스쳐 모델링을 진행하는 제 1단계와; 상기 모델링된 텍스쳐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반복적으로 텍스쳐의 샘플링을 진행하는 제 2단계를 포함하는 텍스쳐 합성방법을 제공한다. 따라서, 본 발명에 의한 텍스트 합성방법은 주어진 텍스쳐와 비슷한 고품질의 출력 텍스쳐를 생성하는 픽셀 기반 기법으로, 끊김없이 나열가능한 텍스쳐를 빠른 시간에 생성할 수 있다. 이러한 텍스쳐 생성 기법은 고품질의 물체 표면 표현을 요구하는 컴퓨터 게임이나 3차원 애니메이션 등의 분야에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다. | - |
dc.title | 비파라메트릭 샘플링에 기반한 텍스쳐 합성방법 | - |
dc.title.alternative | On pixel-based texture synthesis method bynon-parametric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신성용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04-0032455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0544686-0000 | - |
dc.date.application | 2004-05-08 | - |
dc.date.registration | 2006-01-12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