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조동호 | ko |
dc.contributor.author | 공병오 | ko |
dc.contributor.author | 신영무 | ko |
dc.contributor.author | 송보윤 | ko |
dc.contributor.author | 손성준 | ko |
dc.contributor.author | 신재규 | ko |
dc.date.accessioned | 2017-12-20T12:08:35Z | - |
dc.date.available | 2017-12-20T12:08:35Z | - |
dc.date.issued | 2013-01-21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35439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발명은 종래의 페라이트 코어 모듈의 구조를 변경함으로써 출력을 향상시키고, 차량진행 방향의 휨에 의한 강도저하를 줄여 급전도로 중간 부분 표면에 발생하는 균열을 방지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이를 위해, 특히, 이격되게 배열되어 지반 하부로의 자속누설을 방지하는 복수개의 수평코어부; 수평코어부의 양 끝단부로부터 수평코어부의 상측 방향으로 연장되게 형성되어 외측면으로의 자속누설을 방지하는 복수개의 제 1수직코어부; 수평코어부의 중심 부분으로부터 수평코어부의 상측 방향으로 연장되게 형성되고 제 1수직코어부와 평행한 방향으로 배열된 적어도 2열의 제 2수직코어부; 및 복수개의 제 1수직코어부를 상호 연결하여 제 1수직코어부를 지지하는 제 1지지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급전장치용 페라이트 코어 구조체가 개시된다. | - |
dc.title | 전기자동차의 급전장치용 페라이트 코어 구조체 및 이를 이용한 급전 도로구조체 | - |
dc.title.alternative | Ferrite core structure for power supply device of electric vehicle and road structure using thereof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조동호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공병오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신영무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송보윤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손성준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신재규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11-0034168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1226525-0000 | - |
dc.date.application | 2011-04-13 | - |
dc.date.registration | 2013-01-21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