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축구게임방법robot soccer game method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162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종환ko
dc.date.accessioned2017-12-20T12:05:11Z-
dc.date.available2017-12-20T12:05:11Z-
dc.date.issued2002-06-17-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35364-
dc.description.abstract본 발명은 로봇으로 축구를 하는 게임기에 있어서의 게임방법에 관한 것으로, 동전을 투입하는 과정과, 게임의 난이도를 선택하는 과정과, 로봇들을 초기 위치에 자동으로 정열하는 과정과, 공을 경기장 중앙에 위치 시키는 과정과, 전광판에서 시작을 알리는 과정과, 게임자는 조이스틱을 이용해 로봇을 조작하고 다른편은 자동으로 로봇을 조작하므로써 경기를 하는 과정과, 공이 들어가는 경우 전광판의 점수가 올라가고 시간이 멈추며 들어간 공은 처음과 같이 경기장의 중앙에 위치하는 과정과, 시간이 종료되는 경우 점수를 표시하여 승자와 패자를 나누는 과정과, 경기 종료 후 로봇이 자동으로 자기 진영의 골대 옆에 있는 4개의 충전방에 각각 들어가는 과정으로 구성된다.로봇축구게임-
dc.title로봇축구게임방법-
dc.title.alternativerobot soccer game method-
dc.typePatent-
dc.type.rimsPAT-
dc.contributor.localauthor김종환-
dc.contributor.assignee한국과학기술원-
dc.identifier.iprsType특허-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10-2000-0009517-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10-0342432-0000-
dc.date.application2000-02-25-
dc.date.registration2002-06-17-
dc.publisher.countryKO-
Appears in Collection
EE-Patent(특허)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