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백 컨버터가 통합된 전력 컨버터POWER CONVERTER INTEGRATING FLYBACK CONVERTER

보조 컨버터가 통합된 전력 컨버터가 개시된다. 전력 컨버터는 전원 입력단에 연결된 1차측 회로와, 1차측 회로와 자기적으로 결합된 2차측 회로를 통해 전원 입력단의 입력 전원을 스탠바이 전원으로 변환하여 공급하는 플라이백 컨버터와, 전원 입력단의 입력 전원을 메인 전원으로 변환하여 공급하며, 플라이백 컨버터의 2차측 회로를 통해 전원 입력단의 입력 전원을 스탠바이 전원으로 변환하여 공급하는 메인 컨버터를 포함함으로써, 전력 변환기의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