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토머와 플라스토머가 연계되는 검사장치 및 그 연계방법Apparatus by which the elastomer and the plastomer are integrated and Method for the integration

본 발명에 따른 엘라스토머와 플라스토머가 연계되는 검사장치는, 내부에 복수의 연결유로가 일면으로부터 반대편 타면까지 연장되어 형성되고, 상기 연결유로 상측에 배치된 가압챔버와 상기 가압챔버에 연결되어 상기 가압챔버에 압력이 제공되도록 압력이 주입되는 압력주입구를 구비하여, 상기 가압챔버가 팽창 시 상기 가압챔버에 의해 상기 연결유로가 하방 가압됨에 따라 상기 연결유로 내의 유체의 유체의 흐름을 조절하는 유체조절부; 항체 또는 시약과 같은 상기 유체가 주입되는 복수의 유체주입구가 형성되며, 복수의 상기 유체 주입구가 각각 복수의 상기 연결유로와 연통되도록 상기 유체조절부의 일면에 접하는 유체주입부; 및 검사 시 샘플이 하부에 배치되고 하면에 복수의 반응채널이 형성되며, 복수의 상기 반응채널이 각각 복수의 상기 연결유로와 연통되도록 상기 유체조절부의 타면에 접하여, 상기 유체주입구로부터 상기 연결유로를 통해 이동된 상기 유체가 상기 샘플과 반응하는 반응부;를 포함하며, 상기 유체조절부는 엘라스토머이고, 상기 유체주입부 및 반응부는 플라스토머로서 상기 유체조절부에 탈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