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쿼터스 지능형 육아 서비스 및 맞춤형 교육 서비스 방법, 장치 및 기록 매체

Method and Apparatus for providing Ubiquitous Smart Parenting and Customized Education Service, and Recording medium thereof

아이의 행동 패턴을 모니터링 하는 단계와 관찰된 행동 패턴에 따라 교육하고자 하는 텍스트 메시지를 생성하는 단계와 텍스트 메시지를 음성 메시지로 변환하는 단계와 생성된 텍스트 메시지의 문장 유형 카테고리에 따라 변환된 음성 메시지의 운율(prosody)을 수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유비쿼터스 지능형 육아 및 맞춤형 교육 서비스 방법이 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