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구용 물총WATER GUN FOR TOY

본 발명은 두 개 이상의 물총이 결합하여 하나의 물총처럼 사용할 수 있는 완구용 물총을 개시한다. 본 발명은 제1물총과 제2물총으로 구성된다. 제1물총은 물이 저장된 제1물탱크와, 외부로 물이 분사되는 분사구와, 제1물탱크와 분사구를 연결하는 제1유로와, 제1유로를 개폐하여 분사구를 통하여 외부로 물이 분사되도록 하는 제1방아쇠와, 제1유로로 물을 공급하도록 형성된 부가유로와, 제1유로를 개방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방아쇠를 고정시키는 고정부재를 구비한다. 제2물총은 물이 저장된 제2물탱크와, 제1물총의 부가유로에 착탈가능하게 결합되는 연결분사구와, 제2물탱크와 연결분사구를 연결하는 제2유로와, 제2유로를 개폐하여 연결분사구로 물이 공급되도록 하는 제2방아쇠를 구비한다. 본 발명에 의하면, 하나의 물총에 저장된 물이 바닥나더라도 나머지 하나의 물총에 저장된 물을 분사할 수 있으므로 오랜 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또한, 본 발명은 물을 자주 채워 넣어야 하는 번거러움을 해결하여 놀이할 때의 즐거움을 증대시킬 수 있는 효과를 가진다.